본문 바로가기
추천 일본 애니메이션

순정만화 호리미야 러브코미디 애니메이션

by log ho life 2022. 2. 25.
반응형

1. 어설픈 사랑 이야기 '네가 모르던 나'

 

오늘 소개드리는 애니메이션은 '호리미야'입니다. 학원 러브 코미디 애니메이션을 찾고 계신다면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그럼 '호리미야'이야기시작하겠습니다. 성적, 성격, 외모 모든것이 완벽한 엄친딸 호리, 그녀는 항상 수업을 마치고 어딘가로 간다는데요. 남들에게 말할 수 없는 비밀 사실 그녀는 바쁜 어머니를 대신해 집안일, 동생을 돌보면서 지내고 있습니다. 평소와 똑같이 지내던 호리, 어느 날 놀이터에서 놀다가 다친 동생 소우타를 데려와준 남학생이 있습니다. 그녀는 고마움에 차을 대접 하는데, 사실 그 남학생은 같은 반 남학생 미야무라였습니다. 학교에서 음침하고 왕따를 받던 남학생이죠. 너무나 다른 미야무라를 보고 놀란 호리, 사실 잘생김을 숨긴 미야무라였습니다. 귀에 피어싱을 9개나 뚫었기 때문에 머리카락으로 예쁨을 감추고 있다는데요. 몸에는 문신 때문에 한 여름에도 항상 몸을 가리고 다닙니다. 남동생을 구심점으로 친구가 된 두 사람입니다. 점점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기 시작합니다. 남자사람 친구가 호리에게 고백을 한다고 선언합니다. 복잡한 마음이지만 하지 말라고 소리칠 수도 없는 사이'그냥 친구'라고 얘기합니다. 하지만 고백 결과는 친구는 호리에게 차이고 맙니다.

미야무라의 이름을 알고싶어하는 호리, 하지만 호리의 이름을 알고 있던 미야무라는 호리를 놀리기 시작합니다. 둘은 서로 이름으로 부르기 시작하고 애틋한 감정을 키워가고 있습니다. 미야무라를 소개시켜 달라는 친구의 말에 서서히 자신의 마음을 알아가는 호리입니다. 장난인 듯 손을 잡은 두 사람입니다. 하지만 장난이 아닌 듯 좋다고 표현하는 미야무라와 호리. 둘 사이의 호감은 더욱 올라갑니다. 미야무라는 호리가 누워있을때, 갑자기 고백을 하고 둘은 정식으로 사귀게 됩니다. 조금 쌀쌀해지기 시작하는 초가을 따뜻하게 맞잡은 둘의 손, 잠깐 놓아만 봐도 너무 허전해 다시 잡습니다.

하지만 이 둘을 바라보는 시선은 얼음장처럼 차가웠습니다. 학교에서의 미야무라의 평은 너무 안 좋았습니다.

호리는 모르겠지만 사실 미야무라의 첫사랑은 호리였습니다. 이대로면 자신이 좋아하는 여자 친구가 남들에게 욕을 먹겠죠. 그렇기에 미야무라는 외모 봉인을 해제합니다. 당당히 그녀 앞에 섭니다. 한 순간에 학교에서 인기가 많아진 미야무라입니다. 호리는 자신의 남자 친구가 인기가 많아지자, 불안해하기 시작합니다. 그런 그녀 앞에 새로운 여자가 미야무라에게 고백합니다. 줄거리는 이렇게 진행됩니다.

 

2. 호리미야 애니메이션 정보

  • '호리미야'애니메이션은 2021년 1월에 방영을 시작했습니다.
  • 감독을 맡은 이시하마 마사시입니다. 호리 씨와 미야무라군의 리메이크 러브 코미디인 '호리야마'를 원작으로 하는 애니메이션입니다. 총 13부작으로 방영을 합니다. 장르는 러브 코미디, 순정만화입니다.
  • 아시하마 마사시 감독의 작품 특징으로 작화의 경향은 여성 캐릭터에 중점을 많이 두는 특징이 있고, 디테일이 많은 장면을 선호합니다. 주요 작품은 '신세계에서', '유리의 꽃과 부수는 세계'등이 있습니다.

 

3. 느낀 점

등장인물의 감정과 오해, 갈등 등의 표현이 좋았습니다. 아쉬운 부분은 시간의 흐름을 파악하기 힘듭니다. 시간의 흐름이 한순간에 바뀌기 때문에 언제인지 파악하는 게 조금 어렵습니다. 하지만 등장인물의 각자의 개성을 잘 만들었습니다.

그래도 순순한 사랑이야기를 약간의 코미디와 잘 어울리게 만들어 어색하지 않은 러브 코미디 장르의 애니메이션을 만들었습니다. 남자 주인공이 답답함이 있지만 남자가 보고 빠지는 매력을 가지고 있어서 재밌었습니다.

진짜 너에게 닿기를 이후로 성별 불문하고 다들 좋아한 순정만화였습니다.

만화의 원작부터 애니메이션까지의 호평이 아주 많은 애니메이션입니다. 작품의 작화, 음향, 배우들의 연기력까지 모든 것이 완벽했던 애니메이션이었습니다. 러브 코미디 순정만화를 찾고 계신다면 '호리야마' 애니메이션을 정말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후회는 절대 안 합니다.

 

 

반응형

댓글